Science in Sport-You can't beat science 2024.04.19 10:41
soljhs 조회 138 / 덧글 0
 



세계 최고의 퍼포먼스 뉴트리션 브랜드 사이언스 인 스포츠(SiS)가 M&C 사치(M&C Saatchi)와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한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 'You can't beat science'를 공개했습니다. 이번 추진은 지난해 호평을 받은 캠페인 '더 투어(The Tour)'의 후속작입니다. 

Science in Sport는 M&C Saatchi에게 지구력이 필요한 스포츠 애호가, 즉 일요일 아침에 100마일 사이클을 달리거나 1년에 여러 번 마라톤이나 철인 3종 경기를 위해 훈련하는 사람들의 눈에 띄게 할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을 개발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. 요청된 플랫폼은 SiS가 에너지 제품을 생산하는 데 사용하는 연료 공급 및 회수에 대한 엄격한 연구로 인해 경쟁사보다 우위에 있다는 것을 입증해야 했습니다.

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M&C Saatchi의 The Source는 청중과 함께 모집단을 진행했습니다. 연구에 따르면 훈련의 가장 큰 원동력은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승리하는 것이 아니라, 오히려 자신과의 경쟁에서 승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 더 많은 "개인 최고 기록"을 달성하면 지구력 훈련이 가치가 있게 되었고, 그들은 다음 단계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원을 원했습니다. 

Science in Sport가 지구력이 필요한 스포츠 애호가들에게 자사 제품을 신뢰해야 하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실적을 어떻게 보유하고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, 청중의 도전 중심의 사고방식을 따르는 것으로 M&C Saatchi는 브랜드 플랫폼 'You can't beat science'를 선보였습니다.

일련의 흑백 실행은 실제 운동선수가 경쟁하는 모습을 묘사하며, 각각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헤드라인과 과학에서 영감을 받은 예술 방향 및 타이포그래피를 사용합니다.
 
사치 ·  퍼포먼스 뉴트리션 ·  지구력 ·  스포츠애호가 ·  브랜드플랫폼 · 
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